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태양, '홍김동전' 출격! '슈퍼스타'의 저력

반응형

태양, '홍김동전' 출격! '슈퍼스타'의 저력

그룹 빅뱅의 태양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양은 지난 18일 방송된 '홍김동전'에 게스트로 출연해 칼군무와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태양은 칼군무로 유명한 만큼 '홍김동전'에서도 특유의 칼군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태양은 '링라링가'를 선곡해 180도 다른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를 본 홍진경은 “진짜 멋있다”며 놀랐고, 조세호는 “확실히 달라”라며 박수쳤다.

태양은 입담도 돋보였다. 태양은 '홍김동전'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을 주고받으며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태양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태양의 '홍김동전' 출연은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태양, 너무 멋있다", "태양, 입담도 짱이다", "태양, '홍김동전'에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양의 '홍김동전' 출연은 아이돌 그룹 멤버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태양의 칼군무와 입담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홍김동전'에도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태양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보자.

반응형